SK매직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매트리스 부문 1위
상태바
SK매직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매트리스 부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정수기, 매트리스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2008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정수기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2015년, 보다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제공하는 '직수형' 정수기를 선보이며 직수 정수기의 대중화에 앞장섰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 최초 플라스틱 직수관을 오염·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전면 교체하고,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로 제작하는 등 혁신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매트리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은 침대 렌털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와 프리미엄 매트리스 '워커힐 매트리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워커힐 매트리스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품격과 편안함을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모델로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게 지지해 더욱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세탁이 불가한 매트리스의 특성을 고려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청소 및 살균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해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사용자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철저히 분석해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며 "국내 최고 브랜드라는 무게와 책임감을 갖고 세계 1등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