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생존자 '션'이 등장한다. '절대선' 성향의 션은 칼과 산탄총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 스킬을 모두 겸비했다. 필살기 '고정 사격'으로 한 번에 다수의 적을 공격하고, 칼날과 탄환에 오물을 묻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션을 비롯한 '절대' 성향 생존자들은 새롭게 열리는 '방어전'에 출전할 수 있다. 다섯 명씩 한 그룹으로 출전해 전투에서 승리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훈련 시스템'도 선보인다. '훈련'은 신규 유저를 위한 기본 단계부터 상위 단계까지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다. '레전드 특전 제작권' 등 생존자 그룹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원활한 성장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규 '챕터 43'과 '도전 모드'가 추가돼 스핀오프 '대한민국' 이야기를 이어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19일부터는 '경계선 수색 이벤트'가 열린다. 나만의 전투 진형을 지정해두면 매일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고, 승리한 유저에게는 '승점'이 지급된다. 승점에 따라 '티어별 네임플레이트' 등 주요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이달 31일까지 '7일 접속'과 '타운 점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인기 원작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