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양특례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임새벽 기자ㅣ고양특례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가 27일 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 도시브랜드 PR 실태 및 효과 검증'을 주제로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는 도시브랜드연구회 소속 의원들과 용역수행기관인 한국외국어대학교 정윤재 교수를 비롯해 고양시 도시브랜드 유관부서 공무원 등 약 15명이 참석해 용역수행 방향 및 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연구용역은 고양시가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실시해 온 PR의 유효성과 효과성을 과학적, 객관적으로 확인하여 향후 도시브랜드 관련 정책 제언과 PR 전략 수립에 활용하기 위해 추진됐다.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 정민경 의원은 "고양시 도시브랜드 현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선행되어야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연구용역을 바탕으로 고양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고양시의 유무형의 자원을 통한 도시브랜딩 방향과 전략을 연구하고자 구성된 의원연구단체로, 회장 정민경, 부회장 신현철 의원을 비롯해 김해련, 송규근, 조현숙 의원이 소속되어 있으며 11월 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