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int 정기예금'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Mint 정기예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자유롭게 추가입금이 가능한 신개념 정기예금인 'Mint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Mint 정기예금' 상품은 가입대상에 제한이 없고,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5년 이하이다. 예금의 기본금리는 1년제 연3.0%, 2년제 연3.25%, 3년제 연3.35% 이다.

 

또한 이 상품은 정기예금이지만 한번 계좌를 개설하면 실명확인 없이 자류롭게 추가입금이 가능하여 목돈운용이 편리하며. 고객이 입금회차를 선택하여 중도해지(만기포함 3회이내에서 가능)할 수 있어 필요한 금액만 입금회차를 선택하여 해지하면 다른 회차의 입금건은 만기해지시 약정 이율이 적용되어 고객입장에서 매우 유리하다.

 

이자지급방법이 만기지급식과 이자지급식의 두가지 이자지급 방법으로 이자지급식은 1,2,3,6,12개월 단위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만기일은 일단위, 월단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이 신규시 재예치를 신청할 경우 은행 방문 없이 재신규가 되는 재예치기능을 갖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목돈운용계획에 맞추어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는 'Mint 정기예금'을 통해 고객편의성을 제고하고 'Mint'브랜드가 의미하는 '상쾌함,편안함,여유'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