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전문가와 함께하는 '도슨트투어' 진행
상태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전문가와 함께하는 '도슨트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가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휘닉스 제주가 선보인 특별한 제주여행 도슨트투어는 제주 전문 여행기자 및 사진기자와 동행하며 번잡스러운 관광지 코스가 아닌 제주의 속살과도 같은 곳을 둘러보며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별한 제주여행 도슨트투어를 통해 둘러보게 될 장소는 루게릭병과 싸우면서도 제주의모습을 사진에 담고자 자신의 인생을 바친 故 김영갑의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 두모악, 원시 제주의 모습을 간직한 비밀의 숲 동백동산, 제주의 수백여 오름 중 한라산의 옛 이름을 물려받은 유일한 오름 영주산 등이다. 동백동산과 영주산은 회차별로 순차 방문한다.

특별한 제주여행 도슨트투어는 5월 13일 첫 투어를 시작으로 7월까지 월 2회 진행되며 낮 12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집결해 오후 7시 정도에 투어를 마치게 된다.

이미정 휘닉스 호텔&리조트 마케팅팀장은 "기존 제주여행 코스들과 차별화된, 진짜 제주의 속살과도 같은 곳들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상품을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제주 전문가를 초빙해 편하게 설명도 듣고 대화도 나누며 제주의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휘닉스 제주 도슨트투어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기 추천 드린다"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