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 'H! 드림온에어' 론칭
상태바
현대홈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 'H! 드림온에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 신현북초등학교에서 진행된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H!)-드림온에어' 1호 완공식에서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왼쪽에서 세번째)이 박수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맨 왼쪽), 이상원 신현북초등학교 교장(왼쪽 두번째), 황영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왼쪽 네번째), 장용식 신현북초등학교 교감(왼쪽 다섯번째), 이경렬 현대홈쇼핑 대외협력담당(왼쪽 여섯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현대홈쇼핑이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하이(H!) 드림온에어'를 통해 학교 방송실 리모델링 사업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인천 서구 신현북초등학교에서 '하이(H!) 드림온에어 1호 학교 완공식'을 열었다.

'하이(H!) 드림온에어'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은 방송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초·중·고등학교의 방송실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신설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대상 학교로 선정되면 카메라, 조명, 오디오 인터페이스, 방음재 등 노후된 방송 장비 및 기자재 교체와 방송실 공간 리뉴얼 등이 진행된다.

1호 리모델링 대상인 신현북초등학교에 이어 백령초등학교, 선학중학교, 명신여자고등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총 2억원 규모의 리모델링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공사가 끝나면 유튜버 초청 강의 등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