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KS-PBI 4개 부문 1위 선정…최다 부문 수상
상태바
신한카드, KS-PBI 4개 부문 1위 선정…최다 부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식에 안중선 신한카드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상식에 안중선 신한카드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하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 단일 기업 중 최다 부문 수상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이미지는 물론 미래가치까지 진단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신한카드는 업계를 이끄는 1등 사업자로서의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연속 13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2년, 앱카드 부문 '신한플레이(pLay)' 연속 5년, 자동차할부 부문에서 '신한 마이카(MyCar)'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라 압도적인 1위의 위상을 빛냈다.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인 2930만이 넘는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신용카드업을 뛰어넘는 '라이프앤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본업인 지급결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마이데이터(MyData), 마이크레딧(MyCredit), 오픈뱅킹(Open Banking)등 미래사업 고도화와 마이카(Mycar), 마이샵(MySHOP), 올댓 등 생활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며 1등 시장지배력과 차별화된 우위로 대표적인 신용카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