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스노우맨, 편의점상품권 구독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편의점상품권 구독 이벤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04일 1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세종텔레콤이 자사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의 우체국 판매 1위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세종텔레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전국 우체국 1500여곳에서 판매된 알뜰폰 브랜드 중 스노우맨의 점유율은 29%를 기록했다. 올해부터 시작한 5기 우체국 알뜰폰 사업자 중에서도 판매 건수 1위를 달리고 있다.

세종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편의점 상품권을 월 1회씩 최대 6개월 제공하는 '편의점 구독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맨 직영쇼핑몰과 우체국에서 각각 진행되며 채널 별 추천 유심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에 한해 편의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5대 편의점(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모바일문화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우체국에서 스노우맨 요금제 가입 시 익월 5000원, 4개월차 1만원, 7개월차 1만원씩 총 2만5000원의 편의점 상품권을 3번에 걸쳐 제공한다.

직영쇼핑몰에서 요금제를 가입할 경우 개통 익월부터 매월 1회씩 5000원 편의점 상품권을 6개월 간 제공한다. 특히 직영쇼핑몰에서 선보이는 유심요금제 6종은 최대 60% 할인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이사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알뜰폰은 '갓심비'라고 불릴 정도로 요금의 경쟁력 뿐만 아니라 서비스 만족도까지 높아진 상태"라며 "스노우맨은 여기서 머물지 않고, 통신서비스와 생활편의 기업과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를 통해 알뜰폰의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