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상태바
세라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28일 14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24회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년 연속으로 생활의료가전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의 인지도와 로열티를 측정하는 지수로 1999년부터 24년째 이어지고 있는 공신력 높은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세라젬은 이번 조사에서 20년 넘는 헬스케어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제품과 체험 중심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의료가전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등이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는 반년 만에 척추 의료가전 출고 대수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에게 원활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직영 브랜드 체험 공간인 웰카페를 전국 120여개 운영하고 있다. 10일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홈 체험 서비스', 헬스 큐레이터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세라케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