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커피머신 부문 대상
상태바
필립스,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커피머신 부문 대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25일 10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KCAB)'에서 커피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필립스는 소비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았다.

필립스는 1965년 최초로 드립 필터 커피머신을 도입한 이래 에스프레소 머신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커피머신 시장을 선두하고 있다. 전문적인 추출 시스템과 특허받은 세라믹 그라인더 등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있는 커피를 선사한다.

필립스는 제품·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 제품 대상으로 2년의 무상 사후관리(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떼고 5400 시리즈'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1년간 원두·아쿠아 클린 필터 정기배송과 1회 무상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멤버십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필립스 토스터를 증정한다.

고주현 필립스생활가전 마케팅 본부장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혁신을 거듭해 온 결과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돼 기쁘고 영광"이라며 "소비자가 오랜 기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제품·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