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서울 강동구의 교통의 요지인 길동 사거리에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이 들어선 길동 사거리는 서울 동북구를 잇는 천호대로와 동남권을 잇는 양재대로가 교차해 강동구 암사동과 천호동, 송파구 잠실동은 물론 강남구, 광진구 지역 고객의 수요까지 폭넓게 흡수할 전망이다. 또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동점,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역대 최대 규모의 재건축 단지인 둔촌주공 아파트 단지와도 밀접해 있어 이사와 결혼을 준비 중인 고객의 대량 유입이 기대된다.

지상 3층 규모의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은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우드와 모노톤의 조화가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1층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해 '플리네(Fleane)', '올로(Olo)' 등 신제품 및 인기 프레임을 함께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도 마련했으며,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Kelly)'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한 2층과 3층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층에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인기인 라지킹(LK)과 그레이트킹(GK), 킹오브킹(KK) 등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비했으며, 3층에는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 매트리스부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 침대를 진열해 다양한 고객층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강동둔촌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인기 프레임과 소파 등 퍼니처를 10% 할인한다.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 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웨딩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