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임직원 화합의 장 '2022 연도상 시상식' 성료
상태바
SK매직, 임직원 화합의 장 '2022 연도상 시상식' 성료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1월 26일 16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 25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SK매직은 지난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매직케어)와 SP(세일즈 파트너)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했다. 현장에는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를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MC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에게 돌아갔다. 꾸준한 영업활동을 이어온 김정환 MC는 렌탈 영업 2년 만에 최고의 MC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서비스 우수부문에서는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선정됐다. 최용수 MC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활동해 압도적인 점수로 서비스 우수부문 1위로 선정됐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 영예를 차지했다.

윤요섭 SK매직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혼신의 노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뤄낸 MC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중심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