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욕주립대학교, 'TOEFL®과 GRE®와 웨비나' 개최
상태바
한국뉴욕주립대학교, 'TOEFL®과 GRE®와 웨비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EFL/GRE 고득점 전략과 글로벌 입시 활용사례 소개
학부/대학원 과정 담당자가 진행하는 실시간 입학설명회
한국뉴욕주립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접수 필요
(사진제공=한국뉴욕주립대학교)
(사진제공=한국뉴욕주립대학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뉴욕주립대학교(총장 Arthur H. Lee) 입학처는 세계 최대의 비영리 교육평가 연구기관인 ETS (Education Testing Service)와 공동으로 웨비나(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월 24일부터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국뉴욕주립대학교의 학부과정과 토플시험(TOEFL iBT 시험과 Essentials 시험 모두 포함)에 대한 설명회 2일 나머지 이틀은 대학원과정과 GRE 시험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입학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학부와 대학원 입학을 위해 가장 많은 활용되는 공인영어시험인 TOEFL과 GRE에 대해 ETS 담당자에게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규석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입학팀장은 "TOEFL은 한국뉴욕주립대학교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제출하는 공인어학성적이다"며 "TOEFL과 GRE를 통해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본 설명회에는 ETS Korea의 강지석 이사와 서동연 차장이 각각 GRE와 TOEFL 시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며 효율적인 시험준비 방법과 고득점 전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로 진행되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시험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인천 송도국제도시에 2012년 설립된 미국대학으로 뉴욕주립대(SUNY)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의 컴퓨터과학, 응용수학통계학, 기계공학, 기술경영학, 경영학 그리고 패션기술대학교(Fashion Institute Technology)의 패션디자인학, 패션경영학 등 총 일곱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이공학계열 4개 학과는 대학원(석·박사) 과정을 제공한다. ETS는 미국의 모든 대학의 국제학생 입학심사(International Admission)에 채택된 TOEFL과 미국 대학원 과정 진학에 폭넓게 활용되는 GRE 시험을 제공하는 비영리 교육평가 연구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