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전주국제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지역 소상공인 상생
상태바
쿠팡, 전주국제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지역 소상공인 상생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8일 14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은 전북바이오융합진흥원과 손잡고 전라북도 식품기업의 우수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이는 '전주국제 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북 소재 영세, 중소 식품기업의 우수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에 소개되는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간편식·간편조리, 가공육, 간식·디저트, 김치·반찬류, 쌀·잡곡류, 수산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이에 앞서 쿠팡은 지난 7월 전북 소재 영세·중소기업 50여개를 대상으로 상품 품평회를 진행했다. 쿠팡은 품평회에서 온라인 판매가 생소한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입점 준비부터 마케팅, 홍보, 상품검색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쿠팡은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지역 중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지역 우수 식품들을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판로 확대와 상생 활동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