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게르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 진행
상태바
신한은행, 게르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캠핑 트레일러 전문업체 게르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신한은행은 캠핑 트레일러 전문업체 (주)게르(GER)와 상생 콜라보 마케팅을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1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도심 속 캠핑'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 마케팅은 열린 금융공간인 디지로그 브랜치를 활용해 거래처인 게르(GER)의 전시공간 부족의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직장인 고객에게 캠핑 트레일러를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고객은 게르(GER)의 최신 모델인 '미니붐' 실물을 디지로그 브랜치 서소문에서 확인할 수 있고 상담부스에서 제품 상담에서 계약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은 자동차 금융 상품인 '신한 My car 대출' 신청 시 특별 우대 금리 0.2%를 제공하고 게르(GER)는 온열매트, LED 등 추가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미래 금융공간이자 열린 금융공간인 디지로그 브랜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업종간 상생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발상의 전환을 통해 중소기업은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공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은 금융 외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디지로그 브랜치를 활용한다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