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1년 서울시·지방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1년 서울시·지방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3일 10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오는 16일 진행되는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시험 채점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험 당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99.9%의 합격 예측 정확도를 자랑한다. 17년 경력의 평가연구팀이 2014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7개년간의 공무원 시험 응시 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으로 합격선(합격컷)을 파악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채점을 통해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 난이도를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고 빠른 채점과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지난 9월 기준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는 67만 건을 넘어서며 많은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공단기는 수험생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약 30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응시표를 인증한 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도 추첨을 통해 약 100명에게 치킨, 떡볶이,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