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대학생 서포터즈 '해피마스터' 3기 모집
상태바
SPC그룹 섹타나인, 대학생 서포터즈 '해피마스터' 3기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12일 14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중앙)와 해피마스터 2기가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PC그룹)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중앙)와 해피마스터 2기가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PC그룹)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내달 7일까지 해피포인트 대학생 서포터즈 '해피마스터' 3기를 모집한다.

지난 3월 처음 창단한 해피마스터는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관련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획·실행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8일 2기 수료식을 마쳤고 이번에 3기를 맞는다.

해피마스터로 최종 선정되면 미션 수행 시 인당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 팀은 별도 시상 및 상금이 지급된다. 최우수 팀에는 추후 섹타나인 신입 채용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해피마스터 3기는 '서비스 기획 마스터'와 '영상 마스터'로 나뉘어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각 그룹은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마켓 △해피콘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총 2회의 팀 미션과 비대면 PT를 수행할 예정이다.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 시 상금 지급 및 실제 마케팅 캠페인에 반영될 수 있다.

실제로 해피마스터 1기의 '취향 밸런스 게임' 기획안은 실제 영상으로 제작돼 해피포인트 유튜브 채널에서 총 35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피마스터 2기의 '해피 운동회 프로모션' 기획안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로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마스터 활동을 통해 멤버십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직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섹타나인은 MZ세대와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한층 젊고 활기찬 이미지의 해피포인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