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가을 감성 맞춘 '컴마 화이트브라운' 출시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가을 감성 맞춘 '컴마 화이트브라운'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8일 10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안마의자 컴마(Com'ma) 화이트브라운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MZ세대가 포함된 20~40대 젊은 소비자들이 안마의자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휴테크 컴마 화이트브라운은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술력, 디자인, 안전 기능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휴테크는 "올 가을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내세운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컴마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는 포근한 크림 화이트 컬러와 감미로운 무드의 멜팅 브라운 포인트 컬러가 적절하게 믹스 앤 매치되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특히 컴마 화이트브라운은 지난 3월 출시 직후 온라인 판매에서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며 사랑받은 휴테크 스테디셀러 컴마 안마의자의 신규 모델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뛰어난 마사지 성능과 휴식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컴마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한 부위별·테마별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안마의자에 내장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훑기, 두드림, 주무름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안에서 편안하게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시원한 입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어깨, 팔, 골반, 종아리, 발, 뒷꿈치 등 평소 사용도가 높은 부위에 위치한 공기압 마사지 에어셀이 이중삼중 가압방식으로 강약을 조절해가며 구석구석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발바닥 부위에는 2 Step 지압 롤링 시스템을 탑재, 회전식 발바닥 롤링 시스템으로 최적의 지압점을 찾아 시원하고 강력한 발마사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마사지 작동 혹은 종료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끼임 사고를 방지하는 끼임 방지안전 시스템과 안마의자 작동 중 영유아의 오작동 및 사고를 방지하는 차일드 락 시스템까지 갖춰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마 화이트브라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일로부터 2년동안 무상 AS 기간을 제공한다.

휴테크 디자인연구소 서철홍 소장은 "휴테크는 단순히 물리적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정서적 만족을 줄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모토로 두고 끊임없이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에 힘쓰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가진 제품들을 지속 출시함으로써 국내 안마의자 산업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