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studio 문나잇' 출연…신곡 라이브 무대 '가을 감성 자극'
상태바
폴킴, 'studio 문나잇' 출연…신곡 라이브 무대 '가을 감성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컴백을 기념해 오는 8일 네이버 NOW. 'studio 문나잇'에 출연해 팬들과 소통한다.

'studio 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 장르를 불문한 게스트 인터뷰, 즉석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또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코멘트를 적극 활용하는 등 네이버 NOW. 라이브 쇼만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호평 받고 있다.

오는 8일 온에어 예정인 라이브 쇼에는 새 디지털 싱글 '찬란한 계절'로 컴백한 싱어송 라이터 폴킴이 게스트로 나선다. 특유의 섬세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로 발매 곡마다 '차트 지배자'의 면모를 보여온 폴킴은 데뷔 이래 가장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폴킴은 이번 쇼에서 신곡 리뷰와 함께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또한 신곡 '찬란한 계절'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며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가을 밤 감성을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esly 2021-10-07 13:05:24
나는 보는 것을 좋아한다 studio문나잇 ❤️❤️❤️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