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SEAT-BELT' 매고 본격 도약…"진격 준비 완료"
상태바
블리처스, 'SEAT-BELT' 매고 본격 도약…"진격 준비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블리처스가 가요계 정상을 향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블리처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SEAT-BELT'는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연장선상에 있는 앨범이다.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향해 달리기 위한 준비를 하는 블리처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실수 좀 할게'는 실수를 두려워하고 망설이는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실수 좀 하면 어때? 누구나 하는 건데!'라는 용기를 전하는 노래다. 강력하고 묵직한 락 사운드가 특징인 힙합곡으로, 블리처스만의 개성을 가득 담아냈다.

이외에도 이별과 상실의 아픔을 마주한 사람들에게 건네는 위로 'K-POP(케이-팝)', 웅장하고 역동적인 분위기의 'Seat-Belt(싯-벨트)', 좋아하는 사람에게 용기 내서 고백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낸 '내적댄스(Hop-in)',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Love Bottle(러브 보틀)', 따스한 위로를 선사하는 'Rain Drop(레인 드롭)'까지 블리처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 수록됐다.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