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정홍일·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서울 → 부산 팬 만난다"
상태바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서울 → 부산 팬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쇼플레이 제공]
[사진= (주)쇼플레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오는 11월부터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싱어게인 TOP3 콘서트 - 서울 공연이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싱어게인' TOP3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창원, 부산, 전주, 성남, 광주, 수원 8개 지역에서 열릴 계획이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음악적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JTBC '싱어게인', '유명가수전' 등 방송을 통해 공개된 화제의 무대와 이승윤의 '들려주고 싶었던', 이무진의 '신호등' 등 '싱어게인' 이후 발매한 솔로 무대를 포함하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들이 준비돼 있다.

서울 공연의 티켓은 오는 2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월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