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유미의 세포들' OST 참여…18일 'Nightfalling' 발매
상태바
존박, '유미의 세포들' OST 참여…18일 'Nightfalling'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에 이어 가수 존박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에 합류했다.

존박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OST Part 2 '나이트폴링'(Nightfalling)의 가창을 맡아 참여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매혹적인 보컬로 많은 드라마 OST 러브콜을 받고 있는 존박은 '빈센조'에 이어 '유미의 세포들'을 선택하며 tvN과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나이트폴링'은 태민의 '네모'(Nemo), 백현의 '프라이버시'(Privacy), 수호의 '사랑, 하자', 10cm의 '타이트'(Tight), 강다니엘의 '인터뷰' 등에 참여한 작곡가 이아일이 동료 작곡가 'John Ofa Rhee', 'BYMORE'와 함께 만든 곡이다.

'나이트폴링'은 잔잔하게 연주되는 기타 선율과 존박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트랙으로 완성됐다. 특히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고 있는 두 사람의 감정과 상황을 노을이 지는 것에 빗대 만든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