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 희망기금 1억원 전달
상태바
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 희망기금 1억원 전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16일 13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2021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에 선발된 이디야 메이트 20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총 1억원의 기금이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추석을 앞두고 상생경영의 이념을 실천하고자 지급 일정을 앞당겼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현장 아르바이트 직원인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내 기금 사업이다.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운영되고 있다. 지난 9년간 희망기금을 받은 이디야 메이트는 총 3934명, 누적 금액은 약 20억원에 달한다.

이디야커피는 메이트들의 아이디어 제안 평가와 근속 일수 등 공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희망기금 수여 대상자를 선정하며 사회적 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한다. 아이디어 우수자를 별도 선발해 포상하고 채택된 아이디어를 검토해 현장 매장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목정훈 이디야커피 경영관리본부장은 "현장에서 항상 이디야커피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메이트들에게 희망기금이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국 이디야 메이트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매장에서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