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온라인 생중계…"이승환 → 적재 총출동"
상태바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온라인 생중계…"이승환 → 적재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네이버 NOW.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네이버 NOW.는 네이버앱 첫 화면에서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텐츠 플랫폼이다.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돌부터 개성 넘치는 인디 뮤지션까지 다양한 장르와 분야의 음악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21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네이버 NOW.가 라이브 스트리밍 파트너로서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진행한다.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해온 NOW.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중계의 사운드 완성도를 한 차원 높이고, 음악 팬들에게 편리한 라이브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쟁쟁한 출연진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헤드라이너 이승환, 윤상 등 레전드 아티스트부터 적재, 더발룬티어스, 아도이, 정홍일, 데이브레이크, 김사월, 실리카겔 등 실력파 밴드들의 출격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향후 공개 예정인 2차 라인업에는 어떤 팀이 출연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이버 NOW. 이현기 리더는 "NOW.를 통해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음악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NOW.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 라이브 중계, 완성도 높은 사운드 등 생생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