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더파라오S' 안마의자, 품격있는 추석 선물로 각광
상태바
바디프랜드 '더파라오S' 안마의자, 품격있는 추석 선물로 각광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9일 16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천연 면피 소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매력 자랑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더파라오S'가 품격있는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더파라오S'는 바디프랜드의 베스트 모델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천연 골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제정일치의 제왕 파라오의 품격에 걸맞은 현존 최상의 헬스케어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100% 천연 면피 소가죽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천연가죽은 내구성이 좋아 쉽게 갈라지거나 잘 찢어지지 않으며 통기성이 좋아 땀이 잘 차지 않는다.

더파라오S에서 주목할 특징은 차별화된 마사지 모듈이다.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할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체중과 압력을 자동 감지해 정확한 어깨 인식 및 조절을 할 수 있으며, 큰 근육에는 강하고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가 가능하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명상 마사지'와 '심상 마사지'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명상 마사지는 대한명상의학회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감각 명상 프로그램이다. 자연의 소리와 함께 가이드를 통해 섬세한 마사지 감각을 느끼며 깊은 명상에 빠지도록 돕는다.

바디프랜드는 정전 발생시 위치 재설정이 가능한 마사지 장치 기술로 특허(제10-2259522) 등록을 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파라오S는 바디프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안마의자의 경계와 영역을 넘어선 진화된 헬스케어 제품"이라며 "올 추석에는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여행지에서 행복했던 기억을 되살려 마음을 정화하는 '심상 모드' 등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더파라오S로 품격있는 선물을 전하시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