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패스트파이브, 종합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나서
상태바
하나은행-패스트파이브, 종합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업체 위한 금융·부동산 관련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제공
하나은행과 패스트파이브가 종합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협약을 지난 7일 체결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하나은행은 패스트파이브(FASTFIVE)와 '종합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7일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에서 체결했다.

패스트파이브는 2015년 설립된 공유 오피스 업체로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회사의 규모, 임직원 수에 맞춰 다양한 규모와 니즈에 맞는 사무공간을 제공하고 입주건물의 가치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보유 자산가 대상 빌딩솔루션 제공 △패스트파이브 입주업체 앞 전문 금융컨설팅 지원 △개인·기업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공동 업무를 추진한다.

하나은행은 공실 및 건물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 보유 자산가와 패스트파이브를 연결 주선한다.

패스트파이브는 공유오피스로의 건물 리모델링 및 입주업체 주선과 더불어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과 비용을 공유하는 일대일 맞춤형 빌딩솔루션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또한 하나은행은 패스트파이브 및 입주 업체에 금융자문을 제공하고 기업 및 오너들에게 기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와 더불어 하나은행의 세무, 법률, 부동산 전문가들을 통한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