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콕콕] "여름엔 아이스크림"…최대 10% 할인 카드
상태바
[금융콕콕] "여름엔 아이스크림"…최대 10% 할인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무더운 날씨에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늘면서 시원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편의점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 7월 12일~8월 2일 봉지얼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컵 얼음(114%), 아이스크림(52%), 파우치음료(76%), 탄산·이온음료(48%) 매출도 급증했다.

막바지 더위를 남겨두고 카페,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에서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한다.

◆ KB국민카드 'Liiv Mate(리브메이트) 체크카드'

리브메이트 체크카드는 포인트형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2% 포인트리가 기본 적립되고, 커피/제과아이스크림 업종에서 0.8%를 추가 적립해준다. 연회비는 없다.

또한 통신 3사(SKT, LG U+, KT)에서 자동이체 시 0.8%가 추가 적립되며,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편의점(GS25) 이용 시에도 0.3%가 적립된다. 전월실적은 30만원을 채워야 한다.

만 12세 이상~17세 미만 고객은 비교통카드에 한해 발급 가능하다.

◆ KB국민카드 '음 체크카드'

리브메이트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면 이 카드는 환급 할인을 해준다. 평일에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등 제과·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역시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워야 하며, 연회비는 없다.

아울러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등 커피전문점과 한식 업종에서도 5% 환급 할인이 가능하다. 다만 모두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버스·지하철에서도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할인은 평일·주말에 구애 받지 않는다.

◆ NH농협카드 'KT수퍼할부카드(비씨)'

KT수퍼할부카드는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베이커리(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아이스크림(배스킨라빈스) 업종에서 무려 10% 청구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특히 KT라이트할부 서비스와 함께 월 9000~1만7000원의 KT통신요금(자동이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라이트할부란 KT상품 및 서비스를 24/36개월 할부로 결제 시 원금균등 상환방식의 확정이자로 청구하는 서비스다.

이 밖에 영화(CGV) 1000원 청구할인과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이월드)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이 가능하다. 모든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부터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