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혼술족을 위한 '홈 보냉 캔홀더' 출시
상태바
써모스, 혼술족을 위한 '홈 보냉 캔홀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0ml 캔, 500ml 캔 전용 사이즈로 출시,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된 탁월한 보냉력으로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함 선사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혼술족을 위해 맥주를 더욱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보냉 캔홀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집에서 혼자 느긋하게 술을 즐기는 혼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써모스에서 캔맥주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혼술족의 편의성을 높인 홈 보냉 캔홀더를 기획했다.

홈 보냉 캔홀더는 캔 맥주를 그대로 꽂아 사용하는 보냉 캔홀더로, 350ml 캔 전용과 500ml 캔 전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350ml 캔 전용 캔 홀더는 140g, 500ml 캔 전용 캔 홀더는 240g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선호도가 높은 세련된 매트블랙 색상은 혼술의 분위기까지 더해준다.

무엇보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된 탁월한 보냉력을 바탕으로 마시는 내내 시원함을 선사하여, 장시간 여유를 즐기며 맛있는 요리와 함께 오랫동안 맥주를 마시는 혼술족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캔 홀더에 꽂아 놓으면 캔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이 바닥으로 흐르지 않게 막아줄 뿐만 아니라, 캔 홀더 표면에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아 손이 젖거나 주변이 지저분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맥주 캔 전용으로 디자인된 제품답게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아도 캔이 손쉽게 들어가며, 캔 홀더를 들 때 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고무 재질의 바디링을 적용한 세심함도 돋보인다. 제품 굴곡을 최소화하고 바다링과 본체가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도록 사용자를 고려했으며, 안전한 스테인리스강 18-8 소재로 제작돼 잘 녹슬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안정감 있는 디자인으로 맥주를 즐기지 않는 소비자도 용량에 맞는 캔 음료를 꽂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써모스는 무더운 8월을 맞이하여 써모스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우수한 보냉 효력의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0일과 8월 17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에서는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텀블러, 보틀 등의 써모스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10일에는 스트로 타입 텀블러 및 스포츠 보틀의 타임딜이 진행되며, 8월 17일에는 마개를 돌려서 오픈하는 스크류 타입의 텀블러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써모스 관계자는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 우수한 보냉력의 써모스 홈 보냉 캔홀더로 더욱 여유롭고 시원한 혼술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써모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홈 보냉 캔홀더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