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 '고백' 리메이크 차트 휩쓸다…"원곡 감성 그대로"
상태바
십센치, '고백' 리메이크 차트 휩쓸다…"원곡 감성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카카오 제공]
[사진= 카카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십센치가 전국민의 첫사랑 감성을 소환하는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의 두번째 주자로 나선 가수 십센치가 지난 8일 공개한 델리스파이스의 '고백' 음원이 공개 하자마자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실시간 7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차트를 휩쓸며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십센치가 직접 출연한 감성 가득 뮤직비디오 또한 팬들에 귀호강 눈호강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고백 프로젝트'는 발매 이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재해석하는 이색적인 리메이크 릴레이 프로젝트다. 지난 7월 박혜경의 '고백'을 리메이크한 장범준에 이어 이번에는 십센치가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십센치는 2000년대 초를 대표하는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의 메가히트 명곡인 '고백'을 아티스트만의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명품 보이스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 직설적이면서도 복잡한 첫사랑의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 노랫말과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내면서도 그만의 매력을 더해, 리스너들에 그들만의 첫사랑에 얽힌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설렘과 뭉클함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노래는 듣고 다니냐' 유튜브 채널 'N시의 라이브'를 통해 십센치의 '고백' 라이브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십센치는 풍부한 감정을 담아 생생한 라이브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 시절 감성을 그대로 소환, 더운 여름 날 잊지 못한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