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말복 맞이 '보양식 라방'…전복·민물장어 할인판매
상태바
SSG닷컴, 말복 맞이 '보양식 라방'…전복·민물장어 할인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03일 14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이 오는 10일 말복을 앞두고 '보양식 특집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SSG닷컴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VJ쓱공대 1탄! 전복 VS 민물장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방송 시간 동안 SSG닷컴은 '보양식 끝판왕'으로 불리는 전복과 민물장어를 손질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쿠폰(20% 할인)과 쓱머니 즉시할인이 더해진 최대 혜택가 기준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특대 사이즈 전복 1kg'과 '국내산 고창 풍천 민물장어 1kg'가 있다. 각각 1200개씩 총 24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전복삼계탕, 장어구이 등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보양식 레시피도 소개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 14자리를 댓글창에 남긴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복과 민물장어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상품을 구입한 '구매왕' 5명에게는 16만원 상당의 캠핑용 멀티버너 상품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SSG닷컴은 보양식 '원물' 식자재의 인기를 고려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7월 한달 간 전복과 장어 매출은 전월 대비 각각 80%, 8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박소진 SSG닷컴 바이어는 "말복을 앞두고 마지막 보양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우수 판매 업체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상품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