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신곡 'PTT' 오차 없는 칼군무…"강렬+박력"
상태바
이달의 소녀, 신곡 'PTT' 오차 없는 칼군무…"강렬+박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가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30일 이달의 소녀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의 연습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는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춘 스포티하고 내추럴한 사복을 입고 새로운 연습실에서 'PTT (Paint The Town)'의 안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동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글로벌 퍼포먼스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12명의 멤버들이 박력 넘치는 군무와 오차 없는 동작들로 하나가 된 모습을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번 'PTT' 안무 영상을 통해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연습실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PTT'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되어 무더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이겨내게 만드는 이열치열송이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지난 29일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