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캠핑족 겨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상태바
정관장, 캠핑족 겨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7월 28일 15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는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의 협업을 통해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키미앤일이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기획세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이달 중순부터 내달 말까지 약 40일간 무더위를 에브리타임과 극복해보자는 의미에서 10㎖ 제품 40포로 구성했다.

내날 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콤팩트한 크기의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 수량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를 더해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섭취 가능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여름 여행 철인 지난해 7월 한 달간 26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다. 올해도 이 같은 추세가 이어져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약 5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여행객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올 여름에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행지에서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