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기면도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상태바
필립스 전기면도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댓글 이벤트, 서프라이즈 이벤트 통해 교체용 면도기 헤드, 마사지기 등 경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11번가와 함께 'NEW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27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의 라이브 방송 코너 'LIVE11'에서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필립스는 11번가에 단독 출시한 'NEW SkinIQ 9000 시리즈 (모델명: S9985/67)' 전기면도기를 2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정가 3만 원 상당의 프리마클라쎄 자동 우산과 1만 5천원 상당의 알리오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구매 후 댓글로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가 7만 원 상당의 교체용 면도기 헤드를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NEW SkinIQ 7000 시리즈', 'NEW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또한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후 댓글로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정가 4만 원 상당의 클럭 마사지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방송 중에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무선 클렌징 팟 카트리지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매장에 온 것처럼 생생한 쇼핑 경험을 누리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구매 혜택과 재미난 구성의 필립스 전기면도기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풍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혜택도 함께 얻어 가셔서, 필립스 'NEW SkinIQ 시리즈'가 제공하는 맞춤 쉐이빙을 시작하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NEW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고급 센서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얼굴과 면도 습관에 맞춤 반응하여 최적의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제공하는 최첨단 면도 시스템 'SkinIQ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면도 움직임을 감지하여 그에 맞는 최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적용된 '압력 컨트롤 센서'와 '라이트 링'은 사용자가 면도 시 피부에 가하는 압력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적절한 압력을 주도록 유도해 보다 정밀한 밀착면도와 피부 보호를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