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비대면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 진행
상태바
MINI 코리아, 비대면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본인 차량으로 즐기는 비대면 무비 나잇
MINI 코리아, MINI 소유 고객 대상 비대면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 진행
MINI 코리아, MINI 소유 고객 대상 비대면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8월 13일과 14일, MINI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MINI DRIVE-IN MOVIE NIGHT)'을 진행한다.

뉴 MINI 패밀리 출시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자동차 극장 형식으로 진행되며, MINI 소유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모여 소속감과 브랜드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MINI 드라이브 인 무비나잇은 2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상영작은 '이탈리안 잡(Italian Job)'이다. '이탈리안 잡(Italian Job)'은 작지만 강한 MINI가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이 잘 담겨 있는 MINI 브랜드의 대표 영화로 1969년 오리지널 버전과 2003년 리메이크 버전의 '이탈리안 잡'이 교차로 상영될 예정이다.

팀당 참석 가능 인원은 동반 1인 포함 최대 2인이다. MINI 소유 고객에게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회원가입 후 선착순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참가자 및 동반자에게 텀블러와 더플백으로 구성된 MINI+Starbucks 협업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MINI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MINI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MINI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