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원 기업은행장, "하반기 디지털전환·ESG 중점 추진"
상태바
윤종원 기업은행장, "하반기 디지털전환·ESG 중점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원 기업은행장이 '전국 영엄점장 회의'에서 하반기에는 디지털 전환과 ESG 경영을 중점으로 추진할 것을 강조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윤종원 기업은행장이 '전국 영업점장 회의'에서 "디지털 전환, ESG 경영 등 IBK는 과거와는 질적으로 다른 도전에 직면했다"며 "변화와 혁신에 영업점장이 앞장설 것"을 강조했다.

IBK기업은행은 비대면으로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하고 하반기 주요 전략방향과 우수성과 사례를 지난 21일 공유했다.

윤종원 행장은 하반기 중점 추진 사항으로 △디지털전환 가속화와 혁신금융 성과 창출 △ESG 경쟁력 확보와 윤리경영 실천 △위기극복을 위한 여신지원 및 건전성 관리 △바른경영 실천을 제시했다.

이어 윤 행장은 전국 영업점장에게 △디지털 전환 △ESG 경영 △금융주치의 프로그램 △마이데이터 사업 시행에 맞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준비 △금융사고·부패 Zero 달성 △기업 맞춤형 여신지원 및 취약 기업군에 대한 '신용위험 특별점검 등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비용 부담 없이 앱(애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 본인 스마트폰을 결제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는 'IBK BOX POS'를 활용한 마케팅 우수 사례 등이 함께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