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TESAT(테셋) 맞춤 교육 시스템 공개
상태바
에듀윌, 한경TESAT(테셋) 맞춤 교육 시스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셋)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한경TESAT(테셋)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교육 시스템과 강의 서비스를 안내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 한경TESAT(테셋)의 대표 과정으로 '200% 환급반', '고득점 완성반', '금융·취업 올인원패스'가 있다. 특히 '200% 환급반' 강좌는 S급, 1급 취득 시 등급만 인증하면 수강료를 돌려준다. 불합격 시 수험표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도 연장해준다.

매년 최신으로 출판하는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도 제공한다. 역대 5년 동안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한경TESAT(테셋) 교재로 이론과 기출을 한권에 담았다. 단원마다 이론을 학습하며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다.

'200% 환급반' 수강생 다수가 2개월 안에 합격하며 고득점을 취득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입문특강,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를 중심으로 지난해 수강생 만족도 조사를 반영한 커리큘럼을 소개했다.  

고등급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도 마련했다. 전원에게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응시권을 지원하며, 10강 분량의 한경TESAT(테셋) 고득점 특강을 제공한다. 최근 트렌드를 담은 시사상식 특강과 자료집PDF도 무료다.  

지금 진행 중인 '내가 생각하는 에듀윌이 진짜 1위인 이유'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 대상으로 강좌에 대한 피드백을 접수 중이며, 사이트 내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