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전국 직영학원에서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공인중개사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학습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전국 직영학원에서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동시 진행한다. 설명회는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수도권의 경우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설명회로 전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부터 과목별 출제경향예측과 효율적인 학습법 제시할 예정이다. 또 합격자들의 공부 비법과 에듀윌 만의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 등이 공개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직영학원 전문 상담 매니저들의 1:1 맞춤 컨설팅 혜택 또한 제공된다.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수강할인 쿠폰, 합격노트세트 등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오는 13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예약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