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국가직 7급 공무원 PSAT 첫 시험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국가직 7급 공무원 PSAT 첫 시험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국가직 7급 공무원 PSAT 시험을 맞아 '어차피 1차는 합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한 줄 응원 쓰기' 1차 이벤트에 이어 '국가직 1차 시험 응시번호 인증' 2차 이벤트를 오는 9일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올해 7급 공무원 PSAT 첫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분들이 낯선 환경에 당황하지 않고 실력을 뽐내길 바라는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라며 "2021년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조사에서 7급 공무원 및 PSAT 부문 모두 교육 1위를 차지하며 에듀윌 공무원은 최근 3년간 하락세 없이 합격자 배출을 이뤄왔다"며 "초시생 및 비전공자 등 다양한 수험생의 가이드 역할을 해왔던 성인 교육 브랜드로서 에듀윌 회원분들의 PSAT 1차 시험 합격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1차, 2차 이벤트 모두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소소한 간식 교환권, 백화점 상품권, 에듀윌 특강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해당 사이트 하단의 한 줄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거나 오는 9일에 열리는 2차 이벤트에서 국가직 1차 응시번호를 인증하면 된다. 모두 참여했을 시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사이트 방문 시 2차 이벤트 사전 알림 신청과 함께 7급 평생패스&PSAT 1+1 패스 '수강료 할인권'도 발급 받을 수 있다.

지금도 에듀윌 공무원은 SKY출신의 전문가와 함께 PSAT 고득점 취득을 위한 7급 평생패스 및 PSAT 1+1 패스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시리즈를 비롯, 2만여개의 문풀훈련소, 16만여건의 에듀윌 지식인, 수험생활관리 어플, 1:1 코칭 시스템, 합격생 콘텐츠 및 특강 패지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PSAT 강좌를 경험한 수강생들은 "지문과 선지 모두 꼼꼼하게 분석해주셨다", "오답 풀이 때 나의 오답과 비교 분석하며 개선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 "언어 파트를 어떻게 해야할지 공부해야 할지 길을 잡을 수 있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국가직 7급 공무원 PSAT 시험 응시생을 위한 '어차피 합격!' 이벤트는 에듀윌 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해준 참여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