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대규모 업데이트 카스펙 진행
상태바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대규모 업데이트 카스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Z 시즌2, 신규 초월 무기 '매그넘 슈터' 등 '카스펙' 업데이트 적용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준상 기자] 넥슨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여름 업데이트 '카스펙'을 적용했다.

'카스펙' 업데이트의 첫 단계로 좀비Z 시즌2를 도입했다. 좀비Z 시즌2에는 신규 변이 16종을 포함해 변이 성능 강화 시스템과 좀비 다크니스 전용 좀비가 등장한다. 최고 레벨도 기존 30에서 40으로 확장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무기 메타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어 신규 초월 무기 '매그넘 슈터'를 출시했다. '매그넘 런처'를 개조한 무기로 탄창량은 증가하고 특수탄의 자동 생성 속도는 더 빨라졌다. 30발의 4게이지 샷건 탄환을 쏟아내거나, 2차 모드의 미사일 발사로 전방의 모든 적을 초토화시킨다.

VR 플랫폼 '크로노 월드'의 유명 인사인 '아네모네'와 '미라주'가 신규 클래스로 등장했다. '아네모네'는 좀비 시나리오에서 자신과 아군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용 스킬 '해결사'를 사용하며, '미라주'는 일정 시간 동료를 보호하는 '방어코드'를 쓴다.

넥슨은 15일까지 '카스펙 업 응모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응모권을 모은 뒤 '벤큐 'XL2740 게이밍 모니터', '넥슨캐시' 등 본인이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특정 플레이 타임을 달성하면 하루 최대 5개씩 응모권을 받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