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 동반성장 위한 지역별 간담회 진행
상태바
bhc치킨, 가맹점 동반성장 위한 지역별 간담회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6월 17일 18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이 6월 한 달 동안 전국 지역별 가맹점 간담회를 열고 동반 성장을 위한 소통 강화에 나섰다.

지난 16일에는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안산사동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지역 가맹점 사업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이날 간담회에서 "대외적으로 경영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 올해도 두 자릿수 성장이 기대된다"며 이는 소비자와의 접점 현장에서 열정을 아끼지 않는 가맹점 사업주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bhc치킨은 최근 몇 년 동안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으며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프랜차이즈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가맹점과 함께 더 큰 성장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본사와 가맹점은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고객중시 경영과 운영에 뜻을 같이 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을 통해 이를 구체화하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bhc치킨은 이달 초 진행된 대전·충청 지역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일부 지역과 광주·전라, 강원, 대구경북, 부산경남, 제주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공감대 형성에 나선다.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더욱 강화해 현재의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는 복안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맹점과 본사는 고객 중심의 영업 방침을 함께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이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소비자 만족 뿐만 아니라 중요한 파트너이자 고객인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