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KBO, 베스트12 올스타 팬투표 시행
상태바
신한은행-KBO, 베스트12 올스타 팬투표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 참여고객 대상 호텔 숙박권, 올스타 초대권 등 총 7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신한은행이 KBO와 함께 '베스트12' 선수를 뽑는 올스타 팬투표를 시행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신한은행과 KBO가 7월 2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될 올스타전에 초대될 '베스트12' 선수를 선정하는 '올스타 팬투표'를 시행한다. '베스트12' 투표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9일 오후 6시까지 총 26일간 진행됬다.

KBO 올스타전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리그 최대의 축제로 1982년부터 2019년까지 빠짐없이 개최됐다. 그러나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로 대체 진행됐다. 올해는 방역과 함께 리그가 진행돼 정상 개최될 예정이다.

팬투표는 신한은행 쏠(SOL)앱과 KBO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각 투표처에서 1일 1회씩 총 3회 참여 가능하며, 투표기간 중 매 월요일마다 모든 채널의 투표수를 합산한 중간집계 현황을 발표한다.

신한은행은 '올스타 팬투표' 활성화를 위해 신한 쏠(SOL)앱 투표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쏠(SOL)앱으로 투표하거나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는 '별 스티커'를 받아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가족 숙박권(3명), 올스타전 초대권(20명, 1인2매), 마이신한포인트(2000명)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별 스티커'를 24개 이상 모은 고객들은 고객들은 KBO와 신한은행이 공동 제작해 발급중인 'KBO 찐팬 인증 카드'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2020년 올스타전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팬과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며 야구팬들과의 소통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