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6월 12일 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 진행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 공무원 합격전략을 전하는 온라인 설명회를 내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고 설명하며 "현재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설명회 당일인 6월 12일 13시 30분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에게는 설명회 오픈 시 알림 문자가 발송되고, 추첨을 통해 에듀윌 공무원이 직접 제작한 한정판 합격굿즈 7종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예약 시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주면, 라이브 당일 교수님&공시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도 있다.

누적 시청자 수 2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듀윌 공무원의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돼 수험생들에게 합격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2022년 공무원 시험 개편 이슈 체크부터 실제 합격자들의 단기 합격 비법 공개, LIVE Q&A 등으로 구성됐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