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6월 1일 오픈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 6월 1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생활문화 종합온라인플랫폼으로 거듭난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
경기도 생활문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생활문화찾기', '우리지역 생활문화공간' 콘텐츠 운영
광역 생활문화센터로서 허브 역할 기대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경기생활문화센터가 경기도 생활문화 종합온라인플랫폼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홈페이지를 6월 1일에 오픈한다.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는 경기도 생활문화 종합온라인플랫폼으로 경기도 전역에서 일어나는 생활문화 정보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이 홈페이지 주요 기능으로는 '생활문화찾기'와 '우리지역 생활문화공간'이 있다. '생활문화찾기'에서는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일어나는 생활문화 정보를 한눈에 키워드별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지역 생활문화공간'에서는 지도에 생활문화 공간을 표기해 지역별 생활문화 사업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경기도 생활문화의 이야기를 담은 웹진 '생일선물'을 제작해 제공하고 빠른 문의 상담을 위해 온라인 챗봇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경기생활문화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생활문화 유관기관 교류가 위축된 시점에서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도 생활문화 유관기관과의 온라인 교류가 활발해지기를 바란다"며 "경기도 생활문화 콘텐츠 및 정보 제공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광역 생활문화센터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기생활문화센터는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 홍보를 위해 6월 중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경기생활문화센터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