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글로벌 캠페인 '라이프웨어:메이드 포 올' 선봬
상태바
유니클로, 글로벌 캠페인 '라이프웨어:메이드 포 올'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12일 09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로저 페더러 (사진= 유니클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모두를 위한 옷, 라이프웨어'에 대한 의미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을 선보였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테니스계의 전설 로저 페더러, 뉴욕의 그라피티 아티스트 푸츄라, 스웨덴 탁구선수 애나-캐린 아흘퀴스트가 등장한다. 또 유니클로 파리R&D센터의 Uniqlo U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를 비롯해 유니클로의 지역사회공헌 파트너들이 모두를 위한 옷에 대한 생각을 공유한다.

유니클로 고유의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는 실용적이고 우수한 디자인, 최신의 생산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의 일상 속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고품질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만든다는 믿음에서 시작했다.

유니클로의 세계관을 잘 보여주고 있는 라이프웨어 철학은 사려 깊고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옷을 만드는 과정에서부터 지속가능성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에 이르기까지 유니클로가 하는 모든 일의 지침이 된다.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로저 페더러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지지한다. 라이프웨어의 미션은 품질 좋은 옷을 만드는 것을 넘어 전 세계 모든 사람의 삶을 개선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전날 메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유니클로의 브랜드 앰버서더 및 파트너들에게 라이프웨어가 갖는 의미를 조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