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공개
상태바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소비자 모델 최종 8인 공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6일 13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

#8초모델챌린지 최종 8인은 1등 500만원(1명),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 등 총 15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또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에잇세컨즈는 지난달 8일부터 15일까지 틱톡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했다. 지원자 약 4100여명 중 내부 평가를 거쳐 30명을 1차 선정했다.

에잇세컨즈는 1차 선정된 30명이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으로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3일간 투표를 진행해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8인을 선발했다.

1등은 2만9984개의 압도적인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세)으로 선정됐다. 박지민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 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박지민은 "안무가 아이키의 첫 8초모델챌린지 영상을 보자마자 '이건 나를 위한 무대' 라는 생각에 바로 도전했다"며 "나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에잇세컨즈를 빛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등은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과 김주한이 이름을 올렸다.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사천여명 몰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