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국어 유대종 강사 '교재 패스' 특별 구성 판매
상태바
스카이에듀, 국어 유대종 강사 '교재 패스' 특별 구성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 유대종 강사의 수능과 내신 대비용 'O.V.S 교재 패스' 15일까지 한정 프로모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국어 유대종 강사의 'O.V.S 수능특강' 교재와 강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V.S 수능특강 교재는 EBS 본교재의 3배 분량의 분석서로, 수능과 내신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EBS 연계교재다. EBS 수능특강에서 다루는 전 작품을 문장 단위로 세밀하고 정교하게 분석했으며 현대시∙고전시가∙현대산문∙고전산문 등 과목별 4권으로 구성해 상세한 내용과 실전 문제를 다룬다.

또 평가원 및 교육청 모의고사를 총망라한 기출문제와 자체 개발 문항을 담았으며 수능뿐만 아니라 내신 대비에 최적화된 작품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출제의도를 비롯해 문제를 풀고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교정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도 수록했다.

스카이에듀는 유대종 강사의 'O.V.S 교재 패스'를 오는 15일까지 특별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O.V.S 교재 패스는 수능특강 현대시, 고전시가, 현대산문, 고전산문 및 O.V.S 수능완성으로 구성된다. 구매 시에는 O.V.S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송비 쿠폰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