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2021년 2분기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앳 홈' 개최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2021년 2분기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앳 홈' 개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4일 10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14일부터 앞으로 3주간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앳 홈-글로벌 자산관리 포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COVID-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필요한 글로벌 시황, 투자 전략, 테마 ETF, 부동산, 세무 등 다양한 섹터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경제 전문 채널인 삼프로TV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궁금한 부분들을 알기 쉽게 다룰 예정이다.

먼저 14일 첫 회에서는 1분기 글로벌 증시를 돌아보고 2분기에 어떤 투자전략을 가져가야 할지, 중국 산업과 투자 포인트, 글로벌 미래 산업 속에 유망한 한국 주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21일 두 번째 시간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ETF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2021년 핫한 금융상품인 ETF에 대해 알아보고 주목할만한 ETF 투자 테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마지막 28일에는 미래에셋증권 VIP 고객들의 컨설팅을 전담하고 있는 미래에셋증권 VIP컨설팅팀의 전문가들이 나와 아파트 시장 전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다주택자가 고민해야 할 절세 전략에 대해 꼼꼼히 짚어 줄 계획이다.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류희석 본부장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고객의 성공 투자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형식의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래에셋증권유튜브 채널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미나 앳 홈은 별도의 절차 없이 미래에셋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 접속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