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한국수산회와 '어식백세 캠페인' 활성화 협력
상태바
국순당, 한국수산회와 '어식백세 캠페인' 활성화 협력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3일 13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중 한국수산회 마케팅사업부 본부장(왼쪽)과 김종민 국순당 영업본부장(사진제공=국순당)
윤석중 한국수산회 마케팅사업부 본부장(왼쪽)과 김종민 국순당 영업본부장(사진제공=국순당)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국순당이 한국수산회와 '어식백세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협업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국순당 서울사무소에서 김종민 국순당 영업본부장과 윤석중 한국수산회 마케팅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식을 가졌다.

어식백세 캠페인은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인 고도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한 수산물을 많이 섭취해 백세까지 건강을 유지하자는 해양수산부 추진 대국민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이달의 수산물'로 선정된 제철 수산물 요리 레시피 영상 제작에 참여하고 이를 국순당 홍보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이달의 수산물과 '백세주'를 함께 알려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수산물을 많이 섭취해 백세까지 건강을 유지하자는 '어식백세 캠페인'과 백세주가 갖고 있는 네이밍이 잘 맞아떨어져 이번 협업 마케팅이 성사됐다"며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은 국민 전통주인 백세주와 제철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의 어울림을 알려 우리나라 제철 수산물의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