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세계 구강보건의 날 맞아 '60일 전액 환불' 보장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세계 구강보건의 날 맞아 '60일 전액 환불' 보장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5일 15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올바른 양치습관을 지원하기 위한 '60일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계 구강보건의 날은 매년 3월 20일로 세계치과의사연맹이 구강 건강에 대한 국제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했다.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 촉구,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 확립, 구강 질환 예방과 관리를 통한 전 세계인의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5월 31일까지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 불만족할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오리지널 음파케어 브랜드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존 30일에서 60일로 전액 환불 기간을 2배 연장했다.

전액 환불 대상 제품은 소닉케어의 대표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프로텍티브클린'과 신상품 '라인프렌즈 에디션' 등이며 최대 28%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 가운데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해 정밀한 구강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코칭 앱 지원, 스마트 압력 센서, 세정 모드, 강도 조절 등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고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세계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 건강에 대한 전국민 인식 제고 및 안전한 양치습관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필립스 소닉케어가 구강 건강에 자부심을 갖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립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