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야크343' 캠페인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야크343' 캠페인 공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4일 16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블랙야크 제공
사진= 블랙야크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블랙야크가 등산화 '야크343 DGTX'을 출시하고 아이유와 함께한 봄·여름(S/S) 시즌 첫 번째 광고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야크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을 돕는 기능성 등산화다.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자연 배경 속 등산화를 강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정상의 아이유', '정상의 친구들', '정상의 기술' 총 3편이다. 야크343 DGTX의 뛰어난 기능성과 아이유를 활용한 산린이들의 새로운 산행 문화와 낭만을 담아냈다.

야크343 DGTX는 고탄성 루프그립 아웃솔이 지면에서 발을 뗄 때 힘을 실어준다. 미드솔은 산행 시 필요한 충격흡수, 지지, 반발 탄성의 움직임 사이클에 맞게 개발한 스마트 폼이 삽입돼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분산시켜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돕는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산 정상에 올라 인증샷과 등산화 착용샷을 찍어 공유하며 야크 343 DGTX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어필하기도 하고, 혼자 야간 산행 중 만난 친구들과 함께 정상에 올라 밤하늘을 보며 야간 산행의 낭만을 담아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을 위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분배하는 등산화 기술과 산에 오르며 일상의 새로운 활기를 얻는 MZ세대의 산행 문화를 접목해 블랙야크가 이야기하는 지속가능한 산행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산린이를 대표하는 아이유와 야크343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